2016년 9월 15일 목요일

비요뜨 크런치볼 - 참 특이한 스타일의 요구르트 / Viyott Crunch Ball

아내가 편의점에서 특이한 요구르트를 사왔네요. 
비요뜨 크런치볼...

그냥 일반적인 요구르트라고 생각했는데 
그 형태와 먹는 방식이 아주 독특합니다.
맛도 나쁘지 않고 
방식도 재밌네요.


비요뜨 같이 한번 볼까요?


칼로리가 높지 않아서 배고프거나 허기질때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






꺽어먹는 토핑 요구르트? 처음에는 무슨말인지 이해를 못했네요.





톡톡 두드리고 먹으면 됩니다.





열어볼까요?


밑부분을 보니 양쪽으로 구분이 되어있습니다. 







아~ 이래서 구분이 되어있었네요.
한쪽은 요구르트 한쪽은 크런치볼이 들어있습니다.






접어서 크런치볼이 요구르트 쪽으로 들어가게 해줍니다.

잘 섞어서 먹어주면 됩니다.

이렇게 먹으니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요구르트가 더 맛있어집니다.

입이 심심할때 먹어봐도 좋을 요구르트입니다.